QnA

뒤로가기
제목

교환 또는 반품요청 전 읽어주세요!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처리방법,택배관련)

작성자 허얇엉큰(ip:)

작성일 2019-06-26

조회 24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하실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에 직접 반품예약을 하여 착불로 보내시거나(택배사와 계약이 되어 있어 선불로 보내시는 것보다 더 저렴하실 거에요.)

또는 타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선불로 보내주실경우 게시글 또는 메모동봉으로 선불임을 미리 말씀해주세요! 선불확인이 누락되어 환불금액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반품요청을 하시는 것만으로는 택배사 방문이 자동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대한통운 사이트 반품예약을 통해 수거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반품예약 하시는 방법은

대한통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예약/조회 >반품예약 > 운송장번호,받는 분 번호로 조회하신 후 운임결제방식을 신용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접수의 경우

사이트 반품요청 해 주신 후 이유에 불량의 이유를 남겨주시고,

택배사에 상품수거요청을 하셨는지, 혹은 저희측에서 <택배사 방문요청>을 해 드릴지를 기입해 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교환/전체 반품이실 경우

배송비를 결제하셨는지의 여부와는 상관 없이 교환/반품 모두 왕복 배송비5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비를 상품 구입시 함께 결제하셨던 경우에는 결제하셨던 배송비까지 모두 환불을 해 드립니다.



부분 반품이실 경우

반품하실 상품과 함께 1회 배송비 2500원만 동봉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하실 상품 도착 후 상품 금액을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5만원 이상 구매 무료배송 혜택을 받으셨는데 부분반품 후 5만원 미만이실 경우는 

초기 무료배송 혜택 받으셨던 조건이 성립되지 않기에 배송비2500+반품배송비2500=5000원을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에 착용한 흔적, 향기가 있는 경우, 재판매 할 수 없을 정도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반품/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가끔 반려동물의 털이 상품에 묻어서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반품/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반품기간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실밥은 무료교환, 반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결제 금액 환불 안내

환불 처리는 저희측에서 상품 수거 후 영업일 3일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 취소시 '환불 완료' 상태이신데 환불금액이 아직 들어오지 않으신 경우

카드사의 처리가 진행중인 경우입니다.

금액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보통 2~3일이 걸리며, 경우에 따라 7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하리피플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하단고정_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