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뒤로가기
제목

상품 주문 후 추가/변경/취소 관련 안내

작성자 허얇엉큰(ip:)

작성일 2019-06-11

조회 218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상풍변경/배송지변경/상품취소를 할 경우


배송대기중일때는 상품 변경/추가/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상품 변경/추가/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

저희가 매일 오전에 일괄적으로 교환,게시판 글들을 확인 후

일괄적으로 송장을 뽑고 택배를 싸서 발송을 합니다.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상태이더라도

저희측에서는 발송을 했고 택배사 측에서 바코드 스캔을 하지 않은 상태라서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상품 변경/추가/취소는 상품준비중 상태일 때만 가능하다는 점, 

오전까지는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70.7755.9033)으로 연락을 꼭! 주셔야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이후에는 취소/변경이 불가합니다.






2. 입금을 했는데 입금전 으로 확인되는경우


주문서는 하나인데 금액을 나눠서입금할 경우
주문서는 여러개인데 금액을 한꺼번에 입금했을 경우

금액을 다르게 넣어주셨거나 입금자명이 상이할경우

입금기한이 지나 취소됬는데 입금해주신 경우

에는 자동입금처리에서 누락되오니 고객센터(070-7755-9033)으로 연락주시면 빠른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3. 주문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경우


결제수단은 저희측에서 임의로 변경이 어렵기 때문에 , 결제수단 변경을 원하실경우 취소를 해주신 후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이럴경우 그전의 결제건을 취소해드릴테니 취소를 위해서는 꼭! 고객센터(070-7755-9033)으로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박****

    작성일 2023-03-15

    평점 0점  

    스팸글 배송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5-31

    평점 0점  

    스팸글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가 아직도 안되어있네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하리피플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하단고정_top